Polaroid

단감이 일지스토리 :: 타오바오 알리왕왕 문의 메신저, 다운로드와 사용법

후반전에도 학살은 이어졌다. 50분대에서 6분 사이에 벤제마의 2골, 호날두의 1골이 터지고 7-0이 되자 안첼로티 감독은 토니 크로스를 이야라멘디와 교체하는 여유를 보였고, 얼마 안되어 하메스를 헤세와, 벤제마를 치차리토와 교체시켰다. 호날두의 징계 항소가 받아들여져 경고가 취소되고 에이바르전에 나설수 있게 되었다. 이겼지만 양쪽 풀백이 방전된 티가 났고, 이스코 대신 투입된 케디라의 경기력은 썩 좋지 않았던데다, 호날두의 퇴장 징계가 얼마나 될지 알 수 없기에 앞으로가 걱정될수 밖에 없다. 경기력은 좋지 않았으나 치차리토와 하메스의 알토란 같은 활약이 승점 3점을 안겨줬다. 스코어는 2-0이었으나 홈이었고 상대가 승격팀이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경기력은 그리 좋지 못했다. 그들은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었다. 물론, 여기에는 루카 모드리치와 토니 크로스 단 두 명만으로 어떻게 유지될까 걱정을 사던 중원이 그 둘이 엄청난 활동량으로 메꿔주었던 점과 세르히오 라모스의 수비적인 활약이 있기에 굴러갈 수 있었다. 발렌시아 원정 경기와 아틀레티코와의 2연전이 있으며 코파 델 레이 결과에 따라 바르셀로나와의 2경기가 추가될 수 있다. 이 경기 역시 문제가 있던것이 빌바오는 주중에 코파 델 레이 경기를 소화한 상태에서 치른 경기였고 레알 마드리드는 1주일을 쉬면서 이 경기를 대비했다는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기 엘클라시코에서 하메스가 베일로 바뀐것을 제외하면 똑같은 베스트 라인업을 들고 나왔고, 바르셀로나는 부스케츠의 부상으로 마스체라노가 수미를 보는 라인업을 들고 나왔다. 물론 이번 경기는 경고누적과 부상으로 수비진 4명중 3명이 물갈이 된것을 감안해야겠지만.


대승 경기가 많지 않았지만 하여튼 가장 크게 이긴 경기는 6-1로 이긴 레알 베티스 원정, 가장 크게 진 경기는 2-1로 진 세비야 원정 (아오). 홈 득점이 가장 많았던 경기는 5-2로 이긴 오사수나, 원정 득점이 가장 많았던 경기는 6-1 베티스 원정. 하지만 레알마드리드의 이 경기는 패인을 수비 구성원에게만 돌리기에는 수비는 물론 볼배급, 공격, 체력 및 미드필드 싸움, 정신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말리며 개박살이 난 경기였다. 다만 수비 스텟이 낮기 때문에 사용하신다면 수비 스텟이 좋은 중미와 함께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비록 불안불안한 점은 있었으나 그래도 한숨 돌릴수 있던 승리였고, 이스코는 공격이면 공격 수비면 수비 어느하나 흠잡을데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셰필드는 승격팀 중에서 제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힘겨운 싸움이 될 것이다. 현재 국가대표 부동의 중앙 수비수다. 18일 임수정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우는 남자’ 출연 제안을 받아 현재 검토중인 단계”라며 “출연 여부는 결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리고 정통교회를 사탄에 의해 지배되어온 인본주의 신학이며 죽은 교회였다고 매도하는 것도 결국 메시아닉 쥬들이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라는 주장을 합리화하기 위하여 만들어낸 결과라고 판단된다”고 밝혔다. 7월 16일, 공식적으로 토니 크로스를 영입하였다. 일전에 스페인 모델과 열애설이 났지만 공식적으로 이승우 여친으로 확인 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특히 오클라호마시티 팬인 한 유튜버가 이에 대해 조현일은 가장 과대평가 된 기자라고 응수했다가 오클라호마시티가 탈락하자 상당한 조롱거리가 됐다. 유럽리그에서 뛰는 육중한 수비수들을 상대로 한 몸싸움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메시다. 나는 워싱도 안이쁘고 뻣뻣하기도 하고 사이즈도 안맞고 그래서 그닥 좋아하지 않는 브랜드. 그래서 전반전 10분 이내에 케인과 모라의 골이 나왔었다. 또한 전반전 프리킥 장면을 제외하고는 오른쪽 측면에서 큰 재미를 보지 못했던 메시가 중앙으로 위치를 옮기면서 레알 마드리드 중원과 수비진을 적극적으로 괴롭혔다. 어쨌든 근래 마드리드 더비에서 당한 최악의 참패였다. 후반전 51분 베일이 멋지게 왼쪽 사이드를 돌파해 벤제마에게 패스를 연결하여 3:1로 앞서갔고, 기세를 탄 벤제마는 77분 예술적인 오른발 감아차기로 추가골을 넣으며 전반기 아노에타 원정에서 당한 충격적인 2-4 역전패를 설욕했다. 하지만 시즌 마지막날 스토크 시티 원정에서 5-2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같이 강등권 싸움을 벌이고 있었던 포츠머스, 퀸스 파크 레인저스, 포트 베일이 모두 승리를 거두는 바람에 강등이 되고 말았다. 행의 수를 모두 제곱하여 더하면 2n2n2n행의 가운데 수가 나온다. 망했어요 시즌 전적 2무 4패. 먹튀폴리스 8번의 마드리드 더비가 확정된 가운데 과연 이번에는 복수에 성공할수 있을것인가? 당시 테네리페 감독은 호르헤 발다노, 전 마드리드 선수였고, 그는 ‘무슨 표정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인터뷰를 남겼습니다.



일본 킬러. 일본전마다 미친 듯한 활약을 하는 또 하나의 선수로 2006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당시 호수비로 유명세를 펼쳤으며,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준결승전 동점 적시타를 때려 많은 이들의 열렬한 지지를 한 몸에 받았던 선수였다. 특히 이스코와 크로스는 엄청난 활약을 보였다. 하지만 광저우 영입 보름 만에 슈니치를 허난 전예에 임대를 보내면서 오는 5일 마감되는 유럽 이적시장을 앞두고 김민재의 이적 과정은 또다시 제동이 불가피해졌다. 그러면서 광저우 아시안 게임 때 무조건 뽑힐정도로 기대하는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2010년이 되자마자 선수 개인적으로 부상, 부진 및 김민성과 트레이드 되었고 이후, 2013 시즌 까지 평균 성적만을 찍는 선수가 되어가고 있었다. MTV. 가죽 비키니를 입은 죽어가는 소녀가 긴 머리의 기타 연주자에게 그녀의 머리를 휘두르고 있었다. 크로스와 모드리치의 수비적인 호흡이 좋지 못했고 전반을 동점으로 끝낸 상황에서 안첼로티의 교체카드도 좋지 못했다. 그리고 10분후 라키티치의 좋지 못했던 코너킥 상황에서 시작된 예술적인 역습의 방점을 벤제마가 찍어버리면서 3-1로 쐐기를 박았다. 전반 4분 전열이 정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네이마르에게 이른시간 선제골을 허용했다. 해외진출이 기정사실로 여겨지던 상황에서 여러 곳의 오퍼가 있었으나 결국 슈미트 감독이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낸 베이징 구단을 최종 선택했다. 계속 교착 상태에서 중간에 나바스와 페페가 충돌하여 큰 부상이 일어날수 있었던 아찔한 순간도 있었으나 다행히 둘다 무사히 경기를 끝까지 소화했고, 결국 83분 헤세가 쐐기골을 박으며 기분좋게 승리했다. 하메스의 선제골과 베일의 프리킥골로 앞서가며 기분좋게 전반을 마쳤으나 후반전 초반 코엔트랑의 퇴장으로 분위기가 이상해졌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